수리무

수리무

채택률 높음

과연 반도체과가 의대를 넘어 설까요?

현재 대학순위를 보면 의대가 최고이고요,다음이 서울대인데요,

최근에 반도체과가 급상승중이라네요,

삼전과 닉스와 계약을 맺어서 그렇다네요,어쩌면 곧 의대를 추월할 수도 있다고 하던데요,

그럼 의사가 되는 것과 삼전,닉스에 취직하는 것 중에 뭐가 좋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금의 삼전닉스의 추세를 본다면 반도체과가 의대를 앞설수도 있다는 전망이 있더라고요.

    삼전닉스의 계약학과의 인기가 의대보다 높게 나온 이유는 높은 연봉과 성과급 때문인데 제가 생각할때는 미래를 본다면 의대가 더 낫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