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수리무
현재 대학순위를 보면 의대가 최고이고요,다음이 서울대인데요,
최근에 반도체과가 급상승중이라네요,
삼전과 닉스와 계약을 맺어서 그렇다네요,어쩌면 곧 의대를 추월할 수도 있다고 하던데요,
그럼 의사가 되는 것과 삼전,닉스에 취직하는 것 중에 뭐가 좋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실한낙타288
지금의 삼전닉스의 추세를 본다면 반도체과가 의대를 앞설수도 있다는 전망이 있더라고요.
삼전닉스의 계약학과의 인기가 의대보다 높게 나온 이유는 높은 연봉과 성과급 때문인데 제가 생각할때는 미래를 본다면 의대가 더 낫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3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