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제일성숙한산양
이번에 반도체가 진짜 대박이 나면서 계약학과에 대한 기대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 원래 계약학과가 약대 라인이었는데 더 뛸라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제일인기많은매미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번에 반도체 쪽은 싹다 뜰거 같습니다. 특히 SK 하이닉스 계약학과쪽은 의대쪽에 붙을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