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계약학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번에 반도체가 진짜 대박이 나면서 계약학과에 대한 기대가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 원래 계약학과가 약대 라인이었는데 더 뛸라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번에 반도체 쪽은 싹다 뜰거 같습니다. 특히 SK 하이닉스 계약학과쪽은 의대쪽에 붙을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채택 보상으로 1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