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 한달에 얼마정도 쓰세요???

순수하게 용돈만으로 2030 여성분들 얼마나 쓰는지 궁금합니다.

밥사먹고 커피마시고 옷사고 화장품 사고 이러는데.. 한달에 70만원이면 충분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가능할 것 같아요!! 평소에 주로 어디에 돈을 쓰시는지만 알면 충분히 계획하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저는 옷을 잘 안사고 화장품도 이것저것 쓰는 스타일이 아니라 딱 필요한 것만 사고 주로 술 먹는데 돈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이렇게 본인이 어디에 주로 돈을 많이 쓰는지만 파악하면 가능합니다! 대신 매일 밖에서 밥을 사먹는 사람이 아니라면요..!

    요즘 밥값도 비싸서 매일 밥을 사먹어야하면 고정비로 20-25는 그냥 쓰니까 개인으로 쓰는비용이 줄어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