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무조건창의적인배우
순수하게 용돈만으로 2030 여성분들 얼마나 쓰는지 궁금합니다.
밥사먹고 커피마시고 옷사고 화장품 사고 이러는데.. 한달에 70만원이면 충분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현재도유연성있는팥죽
가능할 것 같아요!! 평소에 주로 어디에 돈을 쓰시는지만 알면 충분히 계획하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저는 옷을 잘 안사고 화장품도 이것저것 쓰는 스타일이 아니라 딱 필요한 것만 사고 주로 술 먹는데 돈을 많이 쓰는 것 같아요!
이렇게 본인이 어디에 주로 돈을 많이 쓰는지만 파악하면 가능합니다! 대신 매일 밖에서 밥을 사먹는 사람이 아니라면요..!
요즘 밥값도 비싸서 매일 밥을 사먹어야하면 고정비로 20-25는 그냥 쓰니까 개인으로 쓰는비용이 줄어들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