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나온 탈모 개선용 앰플 또는 스프레이 중에 가장 효능이 좋은 제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그동안 현대약품에서 나온 마이** 제품을 사용했는데요. 오래 사용해서 그런지 최근에는 커다란 효과가 없는 듯 하네요. 최근 출시 된 제품을 사용해서 효과를 보신분이 계시다면 소개 부탁드려요. 미리 감사합니다.
질문의 답변을 드리자면 저가 보기에는 솔직하게 엠플이 더 좋아보이긴 하지만 먹는 약이라던지 샴푸도 있지만 머리에 주사 맞는거 있거든요 그거 맞으면 효과가 더 좋더라구요 하지만 질문자님께서 말씀하신거는 스프레이보다는 엠플이 더 효과적인거 같아요 스프레는 잘 안묻는데 엠플은 손으로 펴바르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