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사태 수육이 다른 부위보다 단백질 보충이 많이 될까요?
현재 다이어트중인데 돼지고기를 좋아하는데 다른 부위보다 사태수육이 단백질. 보충에 도움이 많이 될까요? 돼지고기는 못 끊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그래도 사태의 수육은 다른 부위에 비해서 기름기가 적어서
단백질을 섭취하는데에는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충분히 기름이 제거가
되기 때문에 야채를 많이 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소고기 사태 부위는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 중 하나입니다. 100그램당 대략 20~25그램의 단백질이 들어 있으며, 운동을 하는 분들이나 근육을 더 많이 유지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좋은 영양소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도 도축 시기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정확한 양을 알고 싶다면 판매처나 제조사에서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