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미소짓는호랑이
죽음을 생각하면 생각만으로도 무서운거 같아요 죽으면 아무것도 보지도 못하고 듣지도 못하잖아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걸까요? 지금도 생각하니깐 무섭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꼬냑잉
죽음은 항상 두려운 것이죠. 마치 영원히 자고 있다는 느낌이라고 생각해요.
죽음을 경험한 사람은 조용하니 어떤 경험인지 물어볼수도 없고.. 생각하면 무섭죠.
채택 보상으로 64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살짝빼어난김치찌개
저도 한번 죽음에 대해 생각하게 되면 끝도없이 생각하게 되어 불안하고 막연히 무서워지더라구요,.죽으면 이 세상은 어떻게 되는지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