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에 대해서 생각할때가 있는데요..

죽음을 생각하면 생각만으로도 무서운거 같아요 죽으면 아무것도 보지도 못하고 듣지도 못하잖아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걸까요? 지금도 생각하니깐 무섭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죽음은 항상 두려운 것이죠. 마치 영원히 자고 있다는 느낌이라고 생각해요.

    죽음을 경험한 사람은 조용하니 어떤 경험인지 물어볼수도 없고.. 생각하면 무섭죠.

    채택 보상으로 6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도 한번 죽음에 대해 생각하게 되면 끝도없이 생각하게 되어 불안하고 막연히 무서워지더라구요,.죽으면 이 세상은 어떻게 되는지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