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북중미 월드컵을 대비하기 위해 AI로 철저히 분석했다고 하던데 그 기세가 몇 강에서 꺾일까요?

다른 나라들끼리 하는 경기는 사실 관심이 없었는데 일본 만큼은 꼭 보게 되더라구요.

전반 3분대에 첫 골을 넣어서 놀랐는데 자만하지 않고 계속 밀어붙이더라구요. 결국 4:0으로 대승을 거뒀는데

이번에 월드컵 준비를 아주 철저히 했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몇 강까지 갈지 너무 궁금해지네요.

다른 분들은 일본 축구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본 감독이 이번 월드컵의 목표는 우승이라고할만큼 일본 축구의 실력이 많이 향상되었고 시스템적인 면도 준비가 많이되었어서 이번에 적어도 8강 이상은 가지 않을까 싶어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이잔 월드컵때 벨기에에게 역전패 했을때부터 느꼈습니다 일본 정말 강하구나

    언젠가 월드컵 우승도 넘보는 날이 올 것 같습니다. 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