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변) 꿈 꾸고나면 무엇을 하시나요?

똥 꿈은 기운이 좋다고들 하잖아요, 여러분들은 똥꿈 꾸고나면 로또를 사시나요? ㅎ 주변에 말하지말라 12시까지 말하지말라 뭐 이런 미신들 알고계신게 있으시면 공유해주세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꿈풀이 해봐요 좋은 꿈이라 생각하고 오늘 좋은일이 생길거라는 기대하며 지냅니다 가끔 좋은꿈꾸면 복권을 시기도하는데 .. 그냥 좋은일이 생기거라고생각해봅니다

    채택 보상으로 5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괜히 인터넷에 의미 검색해보곤 해요 ㅎㅎㅎ복권사야하나 생각도 하구요! 근데,, 똥꿈은 꾸고나면 늘 찝찝하더라구요ㅠㅠ ㅎㅎㅎ

  • 제가 한 1~2년전에 정확하게 똥꿈을 꿔서 로또를 5000원어치 산적이 있습니다. 근데 역시나 역시 그런거 다 미신인거 같아요. 5등 당첨되더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