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코모도왕도마뱀233
작은벌이 들락날락하는데 왜저러는건가요? 그리고 베란다에 꿀 두면 먹을까요? 그리고 한마리가 창문쪽에서 날아가길래 갔나 했는데 있었어가지고 한마리도 아닌거같아요 어떻하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화사한홍학240
안녕하세요. 화사한홍학240입니다.
네~저희 집도 벌도 들어오고 왕 파리도 가끔 들어 오드라구요.방충망 샤시를 잘 닫아 두시면 안들어 올겁니다.
벌이나 벌레같은것은 창문을 열어 부채같은 것으료 부치면 잘 도망 갑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