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자취방 화장실 동파 안되려면 실내온도가 몇도여야 하나요?
수도는 한방울씩 떨어지게 해놓으면 될꺼 같은데
세탁기라던가 다른 수도가 얼까봐 저는 추위를 무지 잘견디는데 이거때문에 보일러를 켜야할꺼 같아서요..
실내를 몇도로 유지해놔야 동파나 수도관 어는걸 예방할 수 있을까요?
생활
수도는 한방울씩 떨어지게 해놓으면 될꺼 같은데
세탁기라던가 다른 수도가 얼까봐 저는 추위를 무지 잘견디는데 이거때문에 보일러를 켜야할꺼 같아서요..
실내를 몇도로 유지해놔야 동파나 수도관 어는걸 예방할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