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성실하고다정한수달
본격적으로 여름이 되고
날이 더우니깐 빙수가 땡겨요.
빙수가 넘 먹고싶네요~
설빙 좋아하는데 맛있게 드셨던
빙수 메뉴로 추천해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아직도유연성있는킹크랩
설빙 빙수 진짜 맛있죠ㅎㅎ 저도 정말 좋아해요
여름이면 저는 메론요거빙수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망고나 녹차초코도 좋아해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완전성숙한왈라비
두바이 초코 설빙이랑 초코브라우니가 진짜 맛잇어요 ㅡ!!
여름이니까 달달하고 시원한게 땡기는데 확실히 초코빙수가 최고인것가타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설빙에서 과일빙수로는 메론빙수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밀크팥메론 좋아합니다.
그리고 기본 팥빙수라고 할 수 있는 팥인절미 좋아합니다.
밀크팥메론, 팥인절미 기본적으로 추천드리구요.
말차 좋아하시면 초코말차 추천드립니다.
끝없이유머러스한고기만두
애플망고 치즈 설빙이나 두바이 초코 설빙 추천해요!
애플망고 치즈는 상큼하니 맛이 괜찮더라고요
두바이 초코는 조금 달긴 한데 안에 진짜 카다이프가 들어가서 바삭바삭하니 괜찮아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