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우니깐 설빙 맛있는 메뉴 추천해주세요~

본격적으로 여름이 되고

날이 더우니깐 빙수가 땡겨요.

빙수가 넘 먹고싶네요~

설빙 좋아하는데 맛있게 드셨던

빙수 메뉴로 추천해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설빙 빙수 진짜 맛있죠ㅎㅎ 저도 정말 좋아해요

    여름이면 저는 메론요거빙수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망고나 녹차초코도 좋아해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두바이 초코 설빙이랑 초코브라우니가 진짜 맛잇어요 ㅡ!!

    여름이니까 달달하고 시원한게 땡기는데 확실히 초코빙수가 최고인것가타요

  • 저는 설빙에서 과일빙수로는 메론빙수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밀크팥메론 좋아합니다.

    그리고 기본 팥빙수라고 할 수 있는 팥인절미 좋아합니다.

    밀크팥메론, 팥인절미 기본적으로 추천드리구요.

    말차 좋아하시면 초코말차 추천드립니다.

  • 애플망고 치즈 설빙이나 두바이 초코 설빙 추천해요!

    애플망고 치즈는 상큼하니 맛이 괜찮더라고요

    두바이 초코는 조금 달긴 한데 안에 진짜 카다이프가 들어가서 바삭바삭하니 괜찮아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