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눗방울 다쓰고 용액 더 만들수있나여

비눗방울불고싶어서 샀는데 생각보다 재밌어너 다썼거든요 검샋ㄴ해봤더니 주방세제 쓰래서 써봐쓸데잘안돼서 어케만들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 재료

    물 1컵(200mL)

    주방용 액체세제 2큰술

    설탕 1큰술 또는 글리세린 1큰술(선택)

    @만드는 법

    물에 설탕을 넣고 잘 녹입니다.

    액체세제를 넣고 천천히 섞습니다.

    거품이 많이 생기지 않게 저어줍니다.

    1~2시간 정도 두었다가 사용하면 더 잘 만들어집니다.

    @@글리세린을 넣으면 비누방울이 더 크고 오래 유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