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최고로순수한삼겹살
비눗방울불고싶어서 샀는데 생각보다 재밌어너 다썼거든요 검샋ㄴ해봤더니 주방세제 쓰래서 써봐쓸데잘안돼서 어케만들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그런대로협력하는물범
@ 재료
물 1컵(200mL)
주방용 액체세제 2큰술
설탕 1큰술 또는 글리세린 1큰술(선택)
@만드는 법
물에 설탕을 넣고 잘 녹입니다.
액체세제를 넣고 천천히 섞습니다.
거품이 많이 생기지 않게 저어줍니다.
1~2시간 정도 두었다가 사용하면 더 잘 만들어집니다.
@@글리세린을 넣으면 비누방울이 더 크고 오래 유지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