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심리상담
탈퇴한 사용자
편의점에서 껌을 구매했습니다.
뜯고 씹고 버리시나요?
아님 뜯고 씹고 또 씹으시나요?
껌은 언제까지 입속에 두고
계시는지요?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
청소년 지도 상담사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저는 껌을 씹고 단물이 다 빠진 후에 한동안 더 씹다가 버립니다. 물론 단 맛이 빠지면 고무를 씹는 것 같은
느낌이 들지만 그래도 껌을 씹는 것 자체가 뭔가 긴장과 불안감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래서 무의식적으로 계속 씹고 있는 것이 저는 개인적으로 좋더라구요. 그리고 버리기에는 뭔가
아까운 심리가 작용합니다. 턱 살도 뭔가 빠지는 것 같구요. 근데 너무 많이 씹으면 턱관절이 아프기 때문에
아 이제는 껌의 수명이 다됐구나 라는 생각이 들면 그제서야 껌을 버립니다. 그리고 새로운 껌을 다시 씹죠 ㅎㅎ
채택 보상으로 326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