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미디어

로맨스 애니 추천해주세용 ㅎㅎㅎㅎㅎ

안녕하세요 이번 기말 끝나고 애니 몰아볼려구용

제가 로맨스를 좋아해서 로맨스 애니 추천해주세요

지금까지 본 건 오신령,아오하라이드,지하군,야마다군,향기로운 꽃은 늠름하게 핀다,옆자리 괴물군 봤습니당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지금까지 보신 《오렌지》, 《아오하라이드》, 《지하궁전》, 《야마다군과 7인의 마녀》, 《옆자리 괴물군》과 비슷한 느낌의 로맨스 애니로는 《월간순정 노자키군》, 《우리들은 모두 카와이장》, 《세키군과 장난》, 《사랑과 거짓말》을 추천합니다. 일상과 설레는 감정이 교차하는 분위기를 즐기실 수 있어요.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로맨스 애니메이션 중에서 너에게 닿기를 추천드립니다.

    청춘 로맨스 애니메이션인데요.

    OST가 너무 좋고 캐릭터들도 매력적입니다.

    개인적으로 로맨스 애니메이션은 불호인데 너에게 닿기를은 너무 재밌게 본 애니메이션입니다.

  • “정반대의 너와나” 추천합니다!!!

    로맨스 학교물인데 캐릭터들도 귀엽고 재밌어요!

    저는 재밌어서 이틀만에 다 봤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