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영원히파란오이
제목 그대로 저 두가지를 다 가지고 있어요...
그런데 친한 지인이예요.. 그래서 더 힘들어요
이대로 이 사람과 함께 일하며 있는게 맞을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훤칠한돼지189
정말 힘드시겠어요 ㅠㅠ
근데 어쩌겠어요 일하는 건데
어느 직장을 가든 나르시시스트 사이코패스 분노조절장애 이런 문제 있는 상사 한 명씩 있더라구요
하지만 그렇다고 무작정 참기보다는 너무 힘들면 그만두는 게 좋겠죠
그만둔다고 복수하고 나오는 건 안 하는 게 좋구요
레퍼런스 체크 때문에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