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스트레스를 주지만 직징생활에 필요한 사람 계속 만나야할까요?
직장 생활하다가 거래처 사람들과 미팅하던중에 사적으로 알게된 사람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잘맞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엄청 이기적인 사람이더라구요. 스트레스주는 그런 스타일..
손절할까했지만 업무랑 관련이 있어서 고민이네요. 어찌대처하면 좋을까요?
고민상담
직장 생활하다가 거래처 사람들과 미팅하던중에 사적으로 알게된 사람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잘맞는 사람인줄 알았는데 엄청 이기적인 사람이더라구요. 스트레스주는 그런 스타일..
손절할까했지만 업무랑 관련이 있어서 고민이네요. 어찌대처하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