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세련된코요테8
세련된코요테822.11.21
탈모가 갑자기 심해졌는데요 좋은 음식알려주세요
탈모가 갑자기 심해졌는데 약도 같이먹을라하는데 피해야될 음식과 꾸준히 먹기 좋은음식좀 알려주세요 과일이나 이런것도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2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탈모에는 콩에 들어있는 이소플라본이라는 영양소가 도움이되기에,
가급적 콩밥, 콩물, 두부, 콩조림 등 콩을 활용한 음식을 자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