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빠른들소8

재빠른들소8

채택률 높음

내일 선거일인데요, 여러장의 투표용지중에서 한장만 투표해도 되나요 ?

안녕하세요, 내일 투표하는 선거일인데요. 지인분이 본인은 모르는 사람에게는

투표 안한다고 여러 투표용지중에서 1장만 선거 한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도 되는 건가요 ?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가능합니다.

    나머지 머 도장 안찍어진 투표지는 기권표로 봐서 가능합니다~~~자유롭게 소신껏 그냥 투표하시면 돼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네 한장에만 투표하셔도 됩니다

    투표를 하지 않은 용지는 자동으로 무효표로 처리됩니다 투표를 하기 싫은 곳은 빈칸으로 남겨서 제출해도 문제가 없고

    의의로 그렇게 투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도 지선에서는 한번씩 저렇게 합니다

  • 투표용지중에 일부만 작성하셔도 작성된 용지가 규정에 맞게 작성되었다면 그용지만 인정됩니다.당연히 미작성 용지는 무효이고 적정하게 작성된 용지는 유효합니다

  • 네 충분히 가능합니다. 본인이 투표하고 싶은 분야에만 투표를 하셔도 돼요.굳이 다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도 무효가 되진 않으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 내가 좋아하는 라면은 너구리입니다.투표용지받았으면 각각한명씩 찍으시면 됩니다.그분이 안찍으면 권리를 포기하는것입니다.본인이 권리를 포기하는것이니 나라에 이래라저래라 하면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