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아침에 밥을 차려먹기에는 시간이 없어 매번 끼니를 챙겨먹지 못하는데 간편한 식단으로는 어떤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온화한돌고래유니파파입니다
아침에 밥을 차려먹기에는 시간이 없어 매번 끼니를 챙겨먹지 못하는데
간편한 식단으로는 어떤게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하지만 영양이 풍부한 아침식사로는 무가당 요거트 , 두유 , 오트밀 등이 있습니다.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식단으로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요거트에 과일과 견과류를 추가하면 영양가 높은 아침식사로 좋으며, 미리 준비한 오트밀에 우유나 요거트를 부어 간편하게 먹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과일과 채소를 갈아 만든 스무디는 빠르게 섭취할 수 있고, 통밀빵에 계란과 채소를 넣은 샌드위치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동시에 섭취할 수 잇는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영양이 풍부한 단백질바는 이동 중에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바쁜 아침에 유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