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단백뇨가 너무 자주있어요 나이가 25인데 정상인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군에서 상병진급 검사했을때도
단백뇨가 너무 많이나와 재검하라했는데
저는 거품이 많이 끼는게 자주그래서 당연한건줄 알았습니다 거품량도 상당히 많아서 내릴때까지도 거품이 많을정도구요
아침 첫소변이 특히 단백뇨가 심합니다 진짜 병원가야하나요? 근데 가서 검사받고 하루뒤에 다시 검사받아도 의미있는건가요? 누군 한달뒤에꺼를 봐야한다길래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20대
군에서 상병진급 검사했을때도
단백뇨가 너무 많이나와 재검하라했는데
저는 거품이 많이 끼는게 자주그래서 당연한건줄 알았습니다 거품량도 상당히 많아서 내릴때까지도 거품이 많을정도구요
아침 첫소변이 특히 단백뇨가 심합니다 진짜 병원가야하나요? 근데 가서 검사받고 하루뒤에 다시 검사받아도 의미있는건가요? 누군 한달뒤에꺼를 봐야한다길래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