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 홈

  • 토픽

  • 스파링

  • 잉크

  • 미션


  • 멤버십

  • 전문가 신청

  • 베리몰

생활

생활꿀팁

영악한딩고41

영악한딩고41

23.01.06

치약을 다 쓰고 나면 쓰래기로 처리해야하나요?

치약을 다쓰고 나면 튜브가 남게 되는데 이건 쓰래기로 분류가 되는 건가요? 재활용품으로 분류가 되는 건가요?

아무리 짜도 미량이 남으니 애매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선한극락조167

      선한극락조167

      23.01.06

      안녕하세요. 선한극락조167입니다.

      치약은 일반 쓰레기로 버려야 합니다.

      물로 헹굴 수 없는 구조이고, 안에 미량의 치약이 묻어 있기 때문입니다.

    한국 대표팀,
16강 갈 수 있을까?

    6,180명 투표 중

    한국 대표팀, 16강 갈 수 있을까?

    12 : 05 : 29 남음

    참여하기

    전문가들의 생각, 잉크

    • 의료상담

      사정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끝까지 되지 않을 때 _ 지루증(지연사정, delayed ejaculation) 이야기

      강한솔 의사 프로필 사진

      강한솔 의사

      10

      0

      692

      사정이 너무 오래 걸리거나, 끝까지 되지 않을 때 _ 지루증(지연사정, delayed ejaculation) 이야기

    • 심리상담

      왜 작은 말 하나가 오래 남을까요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프로필 사진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6

      1

      273

      왜 작은 말 하나가 오래 남을까요

    • 심리상담

      월요일이 오기 전부터 마음이 무겁습니다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프로필 사진

      푸른마음심리상담센터

      0

      0

      34

      월요일이 오기 전부터 마음이 무겁습니다

    유사한 질문이 있어요.

    • 다 쓴 치약은 분리수거를 해야되나요 일반쓰레기에 넣어야하나요?

    • 다쓴 치약 짜서 깨끗하게 해서 버리나요?

    • 남는 치약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궁금해요

    • 치약이 여러개 있는데,유통기한 지났어요?

    •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유료 서비스 이용약관

    • 서비스 소개

    •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 소개

    • 광고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