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어떻게 친구를 만들어줬어야 좋을지? 잘 모르겠네요.
아이 하나입니다. 친구를 어떻게 만들어줘야 될지 잘 모르겠네요. 혼자 다 보니까 형제도 없어서 심심해 보이긴 합니다. 저도 말주변이 별로 없어가지고요. 아이 친구 좀 만들어줄 수 있는 방법 좀 추천해 주세요.
육아
아이 하나입니다. 친구를 어떻게 만들어줘야 될지 잘 모르겠네요. 혼자 다 보니까 형제도 없어서 심심해 보이긴 합니다. 저도 말주변이 별로 없어가지고요. 아이 친구 좀 만들어줄 수 있는 방법 좀 추천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