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중국 음식이 다른 요리에 비해서 칼로리가 높나요?
오늘 저녁으로 중국 음식을 먹었는데, 너무 배가 안 꺼지네요..
중국 음식을 먹으면 보통 이런 것 같은데.. 중국 음식이 다른 음식보다 칼로리가 높아서 그런걸까요?
그렇다면 왜 칼로리가 더 높은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중국식 요리는 제조시 기름를 많이 사용하기때문에 다른 메뉴보다 열량이 더욱 높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중국 음식은 종종 기름지거나 당분이 많아 칼로리가 높을 수 있습니다.
또한 면류나 볶음 요리에서 탄수화물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포만감ㅇ르 더 오래 지속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