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조별리그는 어떻게 될까요

오늘 맥시코에 진 대한민국은 남아공과의

마지막 경기는 무조건 승리해야 32강

진출인지 아님 무승부까지 가능한건지....

남은 마지막 경기에 승리를 소망하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기면 당연히 조 2위로 32강 진출이고요 비겨도 설사 체코가 멕시코를 이기더라도 이번 대회는 승자승이 우선순위라 우리가 조 2로 올라갈 가능성이 높고요 그런데 만약에 지면 다른 조 3위 성적들도 따져 봐야 해서 절대 지지는 말아야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남아공과의 3차전에서는 이기면 무조건 32강 진출이고, 비기거나 지면 조 2위냐 3위냐 봐야합니다.

    체코와 멕시코의 경기 결과에 따른 변수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