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다음 세대들은 국민연금을 더 많이 내야 한다는게 사실일까요?
현재 태어난지 얼마 안된 세대들, 현재 유아기를 보내고 있는 친구들이 자라서 어른이 되면 지금 어른이 내고 있는 국민 연금보다 더 높은 퍼센테이지의 국민연금을 내야 한다는 얘기가 있다는데 사실일까요? 그렇다면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현재 태어난지 얼마 안된 세대들, 현재 유아기를 보내고 있는 친구들이 자라서 어른이 되면 지금 어른이 내고 있는 국민 연금보다 더 높은 퍼센테이지의 국민연금을 내야 한다는 얘기가 있다는데 사실일까요? 그렇다면 그 이유가 무엇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