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18개월아기 선그라스를 써야할까요?
18개월 여아에요 요즘외출하면 햇빛이강해서 그런지 눈물도 흘리고 눈도따가워해요 첫째는 돌전부터 선그라스를 썼었는데 둘째는 모자도 안쓰려구하구 마스크도 안쓰려구해요 선그라스를 써두괜찮은지랑 어떻게하면 잘쓸수있을까요 고수님들 도와주셔요!!!
육아
18개월 여아에요 요즘외출하면 햇빛이강해서 그런지 눈물도 흘리고 눈도따가워해요 첫째는 돌전부터 선그라스를 썼었는데 둘째는 모자도 안쓰려구하구 마스크도 안쓰려구해요 선그라스를 써두괜찮은지랑 어떻게하면 잘쓸수있을까요 고수님들 도와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