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그 생기부를 채ㅔ울때요 진짜 고민인데
제가 꿈을 미리 생명과학자로 정하고 와서 1학기때 모 수행 했던거나 아니면 따로 강의를 들었던거는 다 생명과 관련지어서 햇어요 근데 그 과목별로 크게 완전 다르게는 안했는데 다 뭔가 연결이 되게 해야하나요 아니면은 막 수학 탐구 할때는 뭐 유전의 원리 같은 거 하고 과학 실험이나 탐구 할때는 유전자 가위 해도 되나요 아니면 유전의 원리랑 관련된거 하면은 좋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제가 꿈을 미리 생명과학자로 정하고 와서 1학기때 모 수행 했던거나 아니면 따로 강의를 들었던거는 다 생명과 관련지어서 햇어요 근데 그 과목별로 크게 완전 다르게는 안했는데 다 뭔가 연결이 되게 해야하나요 아니면은 막 수학 탐구 할때는 뭐 유전의 원리 같은 거 하고 과학 실험이나 탐구 할때는 유전자 가위 해도 되나요 아니면 유전의 원리랑 관련된거 하면은 좋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