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바둑경기는 왜 남녀리그로 나누나요?
바둑경기를 보다보니 왜 남녀경기로 나누어서 따로 진행하는지 궁금해졌어요.
신체는 사용하지 않고 100퍼센트 두뇌 싸움인데 굳이 남녀로 나누어서 진행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바둑경기를 보다보니 왜 남녀경기로 나누어서 따로 진행하는지 궁금해졌어요.
신체는 사용하지 않고 100퍼센트 두뇌 싸움인데 굳이 남녀로 나누어서 진행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