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코로나후유증으로몸에두드러처럼나기도하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53
1월초에코로나걸리고열나고몸살에많이아팠습니다 근데격리해제된지3주쯤되는데갑자기몸에두드러기처럼뭐가나다가좀지나면가라앉고 그러길반복하네요 계속몸이 기운도딸리고 어지럽기도 하는데 코로나 후유증일까요 만약그렇다면얼마나 지나야좋아질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3
1월초에코로나걸리고열나고몸살에많이아팠습니다 근데격리해제된지3주쯤되는데갑자기몸에두드러기처럼뭐가나다가좀지나면가라앉고 그러길반복하네요 계속몸이 기운도딸리고 어지럽기도 하는데 코로나 후유증일까요 만약그렇다면얼마나 지나야좋아질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