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빼어난흑로
에스트로겐 음식중에 석류가 좋은 이유가 있나요?
별거 아닌 일에도 우울하고 무기력해지고 그래버리니 불편해질게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그래서 에스트로겐 음식을 찾아봤는데 석류가 제일 유명하던데 이유가 있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석류에는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들어 있어 여성 호르몬 분비를 촉진할 수 있는데, 이는 여성들이 갱년기 증상으로 겪을 수 있는 안면홍조, 우울증, 건망증 등의 증상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여성의 과일' 석류의 효능 5가지 | Kizmom 뉴스 (hankyung.com)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석류에 있는 성분이 여성애게 나오는
에스트로겐과 성분이 비슷하기 때문에 갱년기 여성에게
부족한 에스트로겐을 보충 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석유가 유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