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마감 결산시 첫달기준 마지막달기준 어떤걸로 써야하나요?

3월18일부터 4월12일까지 한달 정산인데

엑셀이나 파일에

1기-1차(3월) 인지 1기-1차(4월) 인지

너무 헷갈리네요???

첫달기준인가요 마지막달 기준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회사 내부 규칙을 정하시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일반적으로 첫달을 기준으로 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