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혼자서 피아노 버리고 싶을때 이동방법이없을까요?
혼자사는데 2층 엘베없는 곳입니다
용달을 부르면 보통 얼마 정도 나올까요???
도저히 주변에 부를 사람도 없고 2층에서 1층 앞까지만 내리면 되는데 분해하는 방법도 모르겠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혼자사는데 2층 엘베없는 곳입니다
용달을 부르면 보통 얼마 정도 나올까요???
도저히 주변에 부를 사람도 없고 2층에서 1층 앞까지만 내리면 되는데 분해하는 방법도 모르겠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