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일주일에 주말 하루 만나는데 너무 적게 만나는건가요?
일주일에 주말 하루 만나는데 너무 적게 만나는건가요. 만난지 1700일이 넘었는데요. 일주일에 하루 만나는게 여자친구가 너무 적다고하더라구요. 평일날 가끔 저녁먹으러 가거나 이정도는 하거든요. 그거 빼고 정해진건 1주일에 1번 보는거구요. 명절이나 공휴일에는 데이트하는데 적은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일주일에 주말 하루 만나는데 너무 적게 만나는건가요. 만난지 1700일이 넘었는데요. 일주일에 하루 만나는게 여자친구가 너무 적다고하더라구요. 평일날 가끔 저녁먹으러 가거나 이정도는 하거든요. 그거 빼고 정해진건 1주일에 1번 보는거구요. 명절이나 공휴일에는 데이트하는데 적은건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