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내일도환상적인예술가
더위를 너무많이타요 에어컨 맨날쎄니까 피부너무건조해지고 기침하고ㅠㅠㅠㅠ 어케해야할지를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요요요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영원히충직한블랙베리
저는 쿨링 스프레이를 주로 사용해요 순한 성분 제품은 두드러기도 안 올라와서 좋더라구요 팔이나 다리에 주로 뿌리고 너무 덥다 싶으면 목 주변에도 뿌리고 그러는 것 같아요
응원하기
한결같이파릇파릇한앵두
저도 더위를 많이 타는데 더울 때 쿨링시트나 목에 두를 수 있는 차가운 쿨링 넥밴드 이런 것도 도움이 많이 됐어요!!! 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요 ☺️
정말눈부신돼지1
실내 온도를 26도로 맞추고 습도를 40~60%로 조절해 보세요.
냉방 중에는 따뜻한 물을 자주 마셔 호흡기 건조를 막고, 에어컨 바람이 몸에 직접 닿지 않도록 풍향을 위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루9039
땀이 나서 찝찝 하면 더 더운 것 같애요
중간 중간 샤워를 하면은 제일 좋지만 그것이 어렵다면 양말이라도 갈아 신으면 그나마 더 깔끔함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대한 손 선풍기나 이런 것들로 땀이 많지 않는 걸 유지 시키는 것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