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치실했는데 이빨같은게 나왔어요...

언제부턴가 위에 어금니? 쪽에 이빨이 연결된거처럼 치실해도 실이 끊어지고 안 들었는데

방금 계속 하다가 그 치아연결된거? 뭔진 모르겠는데 이빨같은게 같이 딸려나왔어요

이거 뭔가요 이빨은 아닌거 같은데 하얗고 딱딱해요

병원을 가봐야할까요 개운하긴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진석 치과의사입니다.

    과거에 혹시 치료한 치아라면 치료한 재료가 떨어졌을 수도 있고 말씀하신 것처럼 치아 자체가 부러져서 나왔을 수 있습니다. 지금으로서는 어떠한 상태인지 정확히 알 수가 없습니다. 물론 이런것들이 아닌 치석일 수도 있고 음식물 찌꺼기 중에서 단단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정확한 판단을 위해서 가까운 시일 내로 치과를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39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최석민 치과의사입니다.

    사진이 없어 정확히 판단이 어렵네요 치과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치아 파절되어 파절편이 나온것일 수도 있고, 치석이나 이물질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