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오늘도난
채택률 높음
고속도로에서 혼자 교통사고나도 신고해야되나요?
최근에 혼자서 고속도로가다가 새벽에 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으로인해 가드레일과 혼자 충돌했는데 이경우에도 112나 보험사에 신고해야되나요? 혼자사고난거라 아무신고없이 왔거든요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오늘도난
최근에 혼자서 고속도로가다가 새벽에 고속도로에서 졸음운전으로인해 가드레일과 혼자 충돌했는데 이경우에도 112나 보험사에 신고해야되나요? 혼자사고난거라 아무신고없이 왔거든요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