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꽤웅장한호두
안녕하세요 저는 편의점 알바를 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편의점 일을 하면서 항상 궁금했던게 왜 냉장고라고하나요 우유 커피 있고 하는 매대에 항상 벌레 사체가 있더라구요... 비위 엄청 약한데 사장님한테 물어보면 치우라고 할까봐.. 여기다가 물어봐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한나짱
냉장 매대는 온도 차이로 습기가 생기기 쉬워서 벌레들이 물 먹으러 모여들다가 죽는 경우가 많아요. 또 식품 냄새나 불빛에 끌려온 벌레들이 냉기에 얼어 죽기도 하고요. 위생 문제이기도 하니 사장님께 말씀드리고 정기적으로 청소하는 게 손님들한테도 좋을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