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현재도유머감각있는너구리
채택률 높음
돈에 대한 계획을 어떻게 세우는게 좋을까요?
제가 8월말에 근로장려금 165만원정도 들어오고요
보증금 500인데요
보증금 1000짜리로 9~10월에 이사가는게 목표에요
지금 월 230짜리 회사다니고요
부업ㅂ으로 한 100은 더 벌려고 합니다
이사갈 수 있을까요? 아니면 부업을 더 벌려고 해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현재도유머감각있는너구리
제가 8월말에 근로장려금 165만원정도 들어오고요
보증금 500인데요
보증금 1000짜리로 9~10월에 이사가는게 목표에요
지금 월 230짜리 회사다니고요
부업ㅂ으로 한 100은 더 벌려고 합니다
이사갈 수 있을까요? 아니면 부업을 더 벌려고 해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