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가전제품

통신사이동하려고하는데 선택약정 한달남았거든요? 7월 1일에 옮겨도되나요?

선택약정 끝나는건 7월 6일인데

7월 1일에 바로 가서 바꿔도될까요???

위약금 나오려나요???????//

통신사 전화연결해서 물어보려니 시간 걸려서 여기 물어봅니다 ㅜㅜ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7월 6일이 만료라면, 그 이후에 옮기셔야 합니다.

    공식적으로 약정이 완전히 종료되는 날 이후에 옮기셔야 위약금을 부담하지 않으므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당연히 만료일 후에 옮겨야죠.

    아무리 별로 안남은 기간이라고 해도 무조건 위약금은 나오게 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조건 모든 기간이 끝나고 나서 바꾸시거나 옮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