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각쟁이

풍각쟁이

채택률 높음

탈모치료제 건강보함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어가면서

개인적으로도 탈모 증세가 있어서

스트레스를 받기도 합니다만

탈모치료를 건강보험 적용하는건

재정상 조금 오버하는게 아닌가하는

생각을 하는데

회원님들은 탈모치료제 건강보험 확대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유방암 뇌전이 치료제도 건강보험이 안 되는데 탈모를 보험으로 해달라는 게 말이 안 됨.

    당장 암이 뇌에 전이되면 죽는데 그것도 보험이 안 되는 국가에서 탈모를 보험으로 치료해달라는 게 말이 되지 않음. 사람 죽는 병도 보험이 안되는데 사람 안 죽는 탈모를 보험해 달라...풉ㅋ

    이러다가 성형수술도 보험해달라고 하겠네.

    가끔 눈썹뼈 돌려깎기 양악수술 사각턱수술 그거하면 처짐오니까 거상 1회 2회 3회 n회 실리프팅 콧볼축소수술 이마실리콘주입 헤어라인교정 광대돌려깎기 수염레이저제모 등등 성형 전부 보험으로 해달라는 트젠들 보이는데 탈모 보험해달라고 하는 사람들도 그거랑 별반 안 다름.

  • 남녀를 불문하고 탈모로 고통받는 사람들이 늘어남에

    따라 탈모를 건강보험에 적용한다는것에 대해서는 좋게생각합니다. 다만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만큼 약제비의 수가를 낮추어 국민건강을 지키면서 세금이 세어나가는것도 줄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건강보험이 지정되는 약제를 선별한다면 약제비도 낮출수있을텐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