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언제나날씬한사막여우
저는 사전투표 첫날 투표권행사를 했는데요ᆢ
그 어느때보다 투표가 절실한거같습니다
모두들 투표는 하셨는지 하실건지 궁금합니다 ᆢ
1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저는 투표를 하러 갈건데요.
투표권을 가지고 있는 국민이라면 투표를 꼭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우리들의 표가 한 표 한 표 모여서 미래를 결정한다고 생각해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진실한낙타288
저는 사전투표날 회사직원들과 회식을 하는데 직원한명이 조금 늦게 끝난다고 하니까 같이 있던직원이 투표를 하러간다고 해서 처음으로 본투표가 아닌 사전투표를 했습니다.
즐거운가오리188
저는 사전투표장보다
본투표장이 거리상으로도 가깝고
시간도 짧게 걸려서
본투표를 할 예정입니다
이미 다 정해뒀고 가서 실행만 하면 끝입니다
예전에는 사전투표장 줄이 짧았는데
요즘은 오히려 사전투표장 줄이 길더군요
청렴한텐렉240
안녕하세요 청렴한텐렉240입니다
저는 아직까지 고민중이라서
내일 선거할려고 아직 하지 않았습니다
선거하고 또 일하러가야하네요 ㅜㅜ
딸이마미
저는 사전 투표로 이미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휴무가 안되는 회사가 샹각보다 많더라구요 ㅠㅠㅠ저야 주부라서 별 상관은 없지만 저희남편은 일이 바빠서 할수 있을련지 모르겠네요 근데 이번 선거운동하는걸 보면서 느낀건데 선거날짜도 좀 바껴야 되겠더라구요 운동원들 보면 더워서 힘드실것 같아 보였어요
보미야보미야
저희 부부는 아직 투표 전이고
내일 남편이 새벽 일에서 돌아오면 바로 씻고서
나가서 투표하려고 합니다.
그렇게 해야지 우리의 권리를 버리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조흐그
저도 내일 투표를 하려고 대기중입니다.
내일 오전에 가서 투표를 하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국민으로써 투표권리를 꼭 행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모두 투표합시다~
최고로잘먹는홍차
내일 저는 근무 일정이 있어서 급한 일 처리하고 가볼까 합니다. 선거 후보자 분들 모두 각자 장단점 그리고 발표하신 공약들을 보니 누구를 뽑을지도 고민되네요.
아마도현대적인소나무
내일 본투표에 참여해야죠. 사전투표는 투표장소가 집에서 좀 멀어 아파트 지하에서 하는 본투표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모두모두 적극적으로 투표 하시길 ^^
삐닥한파리23
저는 사전투표 2번째날인 토요일에 선거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선거는 내가 행사할 수 있는 권리이고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이기에 저는 매 선거마다 꾸준하게 표를 행사하고 있습니다.
지나치게자신감있는쌀국수
사실 정치에 관심이 크지 않아
매번 선거일에는 투표를 할지 말지 망설여지긴 하는데요.
그래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투표를 해야 하기에
사전투표를 완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