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이 드디어 기다리던 선거일 입니다

저는 사전투표 첫날 투표권행사를 했는데요ᆢ

그 어느때보다 투표가 절실한거같습니다

모두들 투표는 하셨는지 하실건지 궁금합니다 ᆢ

1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투표를 하러 갈건데요.

    투표권을 가지고 있는 국민이라면 투표를 꼭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우리들의 표가 한 표 한 표 모여서 미래를 결정한다고 생각해요.

    채택 보상으로 16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사전투표날 회사직원들과 회식을 하는데 직원한명이 조금 늦게 끝난다고 하니까 같이 있던직원이 투표를 하러간다고 해서 처음으로 본투표가 아닌 사전투표를 했습니다.

  • 저는 사전투표장보다

    본투표장이 거리상으로도 가깝고

    시간도 짧게 걸려서

    본투표를 할 예정입니다

    이미 다 정해뒀고 가서 실행만 하면 끝입니다

    예전에는 사전투표장 줄이 짧았는데

    요즘은 오히려 사전투표장 줄이 길더군요

  • 안녕하세요 청렴한텐렉240입니다

    저는 아직까지 고민중이라서

    내일 선거할려고 아직 하지 않았습니다

    선거하고 또 일하러가야하네요 ㅜㅜ

  • 저는 사전 투표로 이미 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휴무가 안되는 회사가 샹각보다 많더라구요 ㅠㅠㅠ저야 주부라서 별 상관은 없지만 저희남편은 일이 바빠서 할수 있을련지 모르겠네요 근데 이번 선거운동하는걸 보면서 느낀건데 선거날짜도 좀 바껴야 되겠더라구요 운동원들 보면 더워서 힘드실것 같아 보였어요

  • 저희 부부는 아직 투표 전이고

    내일 남편이 새벽 일에서 돌아오면 바로 씻고서

    나가서 투표하려고 합니다.

    그렇게 해야지 우리의 권리를 버리지 않게 되는 것입니다.

  • 저도 내일 투표를 하려고 대기중입니다.

    내일 오전에 가서 투표를 하려고 합니다.

    우리나라의 국민으로써 투표권리를 꼭 행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들 모두 투표합시다~

  • 내일 저는 근무 일정이 있어서 급한 일 처리하고 가볼까 합니다. 선거 후보자 분들 모두 각자 장단점 그리고 발표하신 공약들을 보니 누구를 뽑을지도 고민되네요.

  • 내일 본투표에 참여해야죠. 사전투표는 투표장소가 집에서 좀 멀어 아파트 지하에서 하는 본투표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모두모두 적극적으로 투표 하시길 ^^

  • 저는 사전투표 2번째날인 토요일에 선거를 했습니다. 아무래도 선거는 내가 행사할 수 있는 권리이고 세상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이기에 저는 매 선거마다 꾸준하게 표를 행사하고 있습니다. 

  • 사실 정치에 관심이 크지 않아

    매번 선거일에는 투표를 할지 말지 망설여지긴 하는데요.

    그래도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투표를 해야 하기에

    사전투표를 완료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