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2일에 한번씩 화장실을 가는데( 큰 일) 괜찮은것일까요
다들 며칠에 한번씩 가시나요? 저는 어렵지 않게 마려울 때 가는 편인데 날짜를 세어보니 2일에 한번씩 갑니다
이게 맞는 걸까요? 변비라면 ( 똥은 딱딱하거나 무르지도 않습니다) 어떤 것이 좋을까요?
고민상담
다들 며칠에 한번씩 가시나요? 저는 어렵지 않게 마려울 때 가는 편인데 날짜를 세어보니 2일에 한번씩 갑니다
이게 맞는 걸까요? 변비라면 ( 똥은 딱딱하거나 무르지도 않습니다) 어떤 것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