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여학생

고2여학생

채택률 높음

암기과목 너무 어려워요ㅠㅜ 공부 팁 좀ㅜ

안녕하세요ㅠ

오늘 기말고사를 치고온 고2여학생입니다

선택과목들중 세계사와 현대사회윤리를

오늘 쳤는ㄴ데요…

현사윤은 그나마 서술형은 다 맞췄는데

객관식을 아쉽게도…ㅠ 좀 틀렸숩니다

그리고 세계사는 진심 거의 다 틀렸고요..

암기과목들을 어떻게 외워야할지 모르겠어요

다들 즐기면서 외우라는데

저는 역사같은 무지성 암기과목에

숨이 턱턱 막히거든용..

암기과목 팁들 알려주세요 ㅣ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암기할 때 연관지어서 외우기 쉽게 합니다 연도나 사건같은 경우는 어디에 빗대어서 외우면 잘 외워지고 무조건 쓰면서 외우는것도 좋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사실 암기 과목은 암기를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해를 하면서 외우는게 중요하더라구요..
    이해를 못하면 암기가 너무 힘들어져요ㅜ

  • 67676767676757676767676756665656575752726862762782576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