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한결같이개방적인불가사리
고1 되니까 수행평가도 몇십개씩 있고 그냥 개별시험은 제가 못해도 괜찮은데 학교에서 모둠평가는 다 잘해야해서 불안한데 잘못하겟어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종종멋쩍은수제비
저두 고1인데용 그 모둠활동이 말만 모둠이지 사실 개인의 역량을 보려는 거라 진짜 버스 타는 수준만 아니면 쌤들이 알아서 잘 보시고 써주세요~! 그니까 너무 잘해야한다는 압박만 갖고있지 마시구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생각으로 해보세요! 최선을 다 하면 모둠원들도 뭐라고 안해여 그니까 화이팅~ 곧 기말 보실텐데 기말두 화이팅하세용~!!!!
응원하기
귀여운소쩍새254
맞아요 고1부터는 정말 할게 않고 잘 준비해야 하죠
3년 계획을 세워서 잘 실천하시길 바래요
대입까지 이제 2년조금 더 남았으니까요
남은기간 잘 보내시면 인생이 달라질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