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과 레시피를 알고싶어요
다이어트를 해야하는데 운동도 힘들지만 정말 힘든게 식단인데 닭가슴살이 좋다고는하지만 매일 닭가슴살만 먹기에는 너무 힘들어서 질문드려봅니다 다양하게 먹어야 꾸준히 할수있을거같아서 요리를 잘 못하기에 쉬운 레시피를 알려주시면 너무 감사할거같아요 이왕이면 전자레인지로 하면 더 좋을거같아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닭가스삼 대신 연두부, 달걀, 연어 렌틸콩 등 고단백 저지방 식재료를 섞어 쓰면 맛과 지속성이 높아질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