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는 보통 언제 한번씩 깎으시나요?

원래는 3주 ~ 1개월마다 머리를 깎는데요, 지금 1개월을 넘겨버려서.. 앞머리도 좀 가리고.. 기분도 좀 별로 안좋네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머리는 보통 한 달에 한번

    깎습니다 한 달에 한번

    깎지 않으면 머리가 길어서 잘 마르지도 않고 지저분해져요 그래서 한 달에 한번씩

    예약하고 한 달에 한번 깍아요 아마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럴 거예요 짧은 머리는

    그럴수밖에 없어요

  • 저는 보통 머리 자르러. 미용실을 방문을 할 때는 한 달에 한 번 정도 자르고요. 길면은 약 40일 정도에 한 번씩 자르러 가고 있습니다.

  • 여자 기준으로 처피뱅 (눈썹이 보일 정도로 짧은 앞머리)을 주로 하는 사람인데 이러면 2개월 반 주기로 깎아도 괜찮습니다. 저는 귀찮음을 많이 타서 처피뱅을 선택해서 2개월 반 주기로 자르고 있어요. 님도 얼굴이 작고 눈썹에 자신 있으시면 처피뱅을 하세요.

  • 저는 보통 1달 ~ 2달 사이의 주기로 머리 를 깎고 있습니다.

    남자기준이긴한데 다른 친구들도 웬만하면 비슷한 주기로 한다고 하네요.

  • 저도 보통은 3주에서 한달에 한번 자르긴 합니다만 가끔은 가서 기다리는게 싫어서 삼개월에 한번씩 갈때도 있어요 좀 지저분해보여서 주구장창 모자만 쓰고 다닐때도 있어요

  • 3주 ~ 1개월마다 머리를 깎눈뷴도 있지만 지금 1개월을 넘겨버렸군요.

    결론

    다른분들은 길게 또는 짧게 하는분들이 많아요

    앞머리도 가리고 기분도 별로 안좋네요

    저는 1개월넘어서 제기분되로깎어요 하고싶은데로 하면되시죠

  • 보통 남자들은 한달에 한번은 깎지 않을까요? 내 주변의 친구들은 대부분 한달 단위로 머리를 정리한다니다. 여자들은 잘 모르겠어요. 저의 와이프도 한달 한번은 미용실에 가긴합니다. 

  • 보통 사람들 다 1개월이나 좀 더 넘어서 머리를 깎습니다. 여성분들은 2개월에 한번씩 머리를 자르고 앞머리는 집에서 깎는 사람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