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늘낭만적인쫄면
원래는 3주 ~ 1개월마다 머리를 깎는데요, 지금 1개월을 넘겨버려서.. 앞머리도 좀 가리고.. 기분도 좀 별로 안좋네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머리는 보통 한 달에 한번
깎습니다 한 달에 한번
깎지 않으면 머리가 길어서 잘 마르지도 않고 지저분해져요 그래서 한 달에 한번씩
예약하고 한 달에 한번 깍아요 아마 거의 모든 사람들이
그럴 거예요 짧은 머리는
그럴수밖에 없어요
응원하기
엉뚱한두루미2025
저는 보통 머리 자르러. 미용실을 방문을 할 때는 한 달에 한 번 정도 자르고요. 길면은 약 40일 정도에 한 번씩 자르러 가고 있습니다.
그런대로마른문어
여자 기준으로 처피뱅 (눈썹이 보일 정도로 짧은 앞머리)을 주로 하는 사람인데 이러면 2개월 반 주기로 깎아도 괜찮습니다. 저는 귀찮음을 많이 타서 처피뱅을 선택해서 2개월 반 주기로 자르고 있어요. 님도 얼굴이 작고 눈썹에 자신 있으시면 처피뱅을 하세요.
꼬냑잉
저는 보통 1달 ~ 2달 사이의 주기로 머리 를 깎고 있습니다.
남자기준이긴한데 다른 친구들도 웬만하면 비슷한 주기로 한다고 하네요.
일반적으로찬란한소
저도 보통은 3주에서 한달에 한번 자르긴 합니다만 가끔은 가서 기다리는게 싫어서 삼개월에 한번씩 갈때도 있어요 좀 지저분해보여서 주구장창 모자만 쓰고 다닐때도 있어요
대단히반짝빛나는김치만두
3주 ~ 1개월마다 머리를 깎눈뷴도 있지만 지금 1개월을 넘겨버렸군요.
결론
다른분들은 길게 또는 짧게 하는분들이 많아요
앞머리도 가리고 기분도 별로 안좋네요
저는 1개월넘어서 제기분되로깎어요 하고싶은데로 하면되시죠
단정한스라소니199
보통 남자들은 한달에 한번은 깎지 않을까요? 내 주변의 친구들은 대부분 한달 단위로 머리를 정리한다니다. 여자들은 잘 모르겠어요. 저의 와이프도 한달 한번은 미용실에 가긴합니다.
내일도아름다운식빵
보통 사람들 다 1개월이나 좀 더 넘어서 머리를 깎습니다. 여성분들은 2개월에 한번씩 머리를 자르고 앞머리는 집에서 깎는 사람도 많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