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아이 이유식 같은 경우 언제까지 먹여도 되나요?
안녕하세요. 3살 아이가 있는데 아직도 이유식을 좋아해서 이유식을 먹이고 있는데요. 아이들 이유식은 언제까지 먹여도 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일반적으로 이유식은 1세가 지나면 점차 단일 음식에서 다양한 고형식으로 전환하는 것이 좋지만, 아이가 이유식을 계속 좋아하고 잘 먹는다면, 2세까지는 이유식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그 이후에는 다양한 식품과 식사 형태로 점차 전환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