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지금도안정된알탕
채택률 높음
오늘 주식시장이 많이 급락했는데요. 본격 하락의 시작일까요?
오늘 장이 엄청 심하게 빠진 하루인데요. 뭔가 특별한 원인으로 하락했다기에는 명분을 딱히 못찾겠네요. 그나저나 코스닥은 오른 것도 없는데 참… 금감원장은 삼전닉스 단일 레버리지 실패라고 만들어 시장에 풀어놓고 이러는 꼴이… 암튼 큰 하락을 맞았는데 단기 차익실현으로 인한 조정인지 아니면 본격 하락의 신호탄인지 어떻게 생각들을 하시나요? 신용잔고도 최대라 이거 터지면 위험해보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