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만 하면 힘들다고 하는 아내 어떻게 해야하나요??

뭐만 하면 힘들다고 하는 아내 어떻게 해야하나요?? 뭐하나만 하고 오면 힘들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설거지도 도와주고 회사 끝나고 일찍와서 빨래도 하고 뭐하고 하는데요. 전업주부인데,,,왜 그런걸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전업주부도 힘들 수도 있습니다 원래 직장 생활을 한

    사람이 전업주부라면 그건

    너무 힘든 일이에요

    그런데 평생을 직업을 가져본적이 없는데 힘들다고 하는 거는 일을 해본 적이 없는데 집안일을 해야 되니까

    그것도 또 힘든 일이죠

    전업주부도 힘든 직업이에요 본인한테는 지금 엄청 힘든 일일 거예요 안해본 일을 하는 거거든요 이럴때 힘들면

    안해도 된다고 좀 쉬라고

    이렇게 말을 하면서 다정하게 말하면 나중에는 힘을 얻어서 잘하게 됩니다 지금

    그게 뭐가 힘드냐 이런 식으로 하면 아마 상처가 심할 거예요

  • 힘든 일의 의미가 무엇인지 왜 힘이 든것인지 자세하게 물어보시고 걱정도 해주시면서 힘들면 안해도 된다고 위로 좀 해주세요 그럼 될거 같네요

  • 정말로 세상에서 제일 힘든게 무엇인지 모르는게 많은 거 같아요 너무 편하게 살다 보니까 모든게 힘들다면서 투정만 부리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