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업주부도 힘들 수도 있습니다 원래 직장 생활을 한
사람이 전업주부라면 그건
너무 힘든 일이에요
그런데 평생을 직업을 가져본적이 없는데 힘들다고 하는 거는 일을 해본 적이 없는데 집안일을 해야 되니까
그것도 또 힘든 일이죠
전업주부도 힘든 직업이에요 본인한테는 지금 엄청 힘든 일일 거예요 안해본 일을 하는 거거든요 이럴때 힘들면
안해도 된다고 좀 쉬라고
이렇게 말을 하면서 다정하게 말하면 나중에는 힘을 얻어서 잘하게 됩니다 지금
그게 뭐가 힘드냐 이런 식으로 하면 아마 상처가 심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