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는 보통은 몇살부터 시작되나요?

스트레스 받아서 머리 빠지는거 말고 나이들어서 생기는 탈모는 보통 몇살부터 생기나요? 여자, 남자 성별 상관없이 탈모 오는 시기는 비슷한가요? 남자는 30살부터 미리 탈모약 먹을거다 하는 사람들 주위에서 몇명 봤는데 막상 빠진 사람은 없던데 언제쯤부터 탈모 생기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빠르게 오면 20대 후반부터 오더라구요. 다만 초반이라 남들이 보기엔 티가 안나서 모르는겁니다. 그러나 맨날 머리 만지는 본인은 잘 알지요. 저희 가족들 중 남성분들이 다들 숱도 엄청 많고 그랬다가 일찍이 탈모가 왔는데요. 공통적으로 하는 말이 그렇게 두피가 가려웠다고 합니다. 이건 과학적 근거는 없는데 아무튼 그렇습니다.

    가장 빠르게 본 건 20대 후반부터 입니다.

    채택 보상으로 5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보통 탈모의 시작은 20대부터 시작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탈모가 의심이 되면 빨리 관리를 하시는 것이 좋기는 합니다. 탈모약을 먹으면 확실히 머리가 덜 빠지기는 합니다. 

  • 탈모 나이는 사람마다 다르고 요즘에는 20대에도 오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보통 중년부터 오는 경향은 있으나 생활 패턴과 환경 변화로 인하여 점점 젊은 사람들도 탈모를 겪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 보통 갱년기 시작해서 생기는거 같더라구용

    갱녕기가 보통 50세에 오는데 가족 분들 중에 탈모가 잇으신 분이 계시면 30세에도 오는 경우를 종종 봣어용